2024년 기준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신청 방법과 제출서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은 경영의 어려움 등으로 인해 점포를 철거해야 하는 소상공인에게 지원을 해 드리는 제도로 폐업 예정 소상공인이나 폐업을 한 소상공인에게 지원을 합니다.
소상공인에게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지만 몰라서 못 받는 지원금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도 그중 하나인 소상공인 점포 철거 지원금 신청 방법과 제출서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2024년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신청 자격 및 지원 내용
2024년에도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함께 알아보시죠.
2024년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신청 자격 및 지원 내용
2024년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신청 자격과 지원 내용들에서는 지난 글에서 상세하게 알려드렸기 때문에 지난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제출 서류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제출 서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제출 서류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은 신청 시 제출 서류와 정산 서류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신청 시 제출 서류
1. 임대차계약서 또는 기타 형태 임대차 계약서
2. 건축물 대장-발급 신청 하기
3. 영업신고증(필요시)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정산 시 제출 서류
1. 폐업사실증명원-발급 신청 하기
2. 공사내역서
3. 전자세금계산서 또는 카드전표
4. 이체확인증 또는 카드대금 완납증명서(이용대금명세서)
5. 통장사본
6. 점포철거 전, 후 사진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제출 서류 상세 보기▼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신청 방법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신청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신청 방법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신청 방법은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 방법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은 희망리턴패키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과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희망리턴패키지 홈페이지▼
결론
소상공인 철거 지원금 신청 방법과 제출서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경영이 힘들어서 폐업을 하시는 분께서는 꼭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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